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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록구소개

행정지원서비스 분야

행정지원서비스 분야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 처리

  • 1민원서류는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우선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2법령에 정하지 않은 서류는 일체 요구하지 않고 행정 내부 부서 간에 해결할 수 있는 경우에는 자체 확인하여 처리하겠습다.

소통하는 행정 구현

  • 1행정정보공개 적극적 실시 - 자치행정분야에 관한 자료를 요구하실 경우에는 정보공개 규정의 범위 안에서 10일 이내에 적극 공해 드리겠습니다.
  • 2투명한 회계질서 확립 - 각종검사, 용역, 물품구매 등에 관한 계약정보는 인터넷에 게재, 시민에게 공평한 입찰기회를 부여하여 투명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3구청 홈페이지를 통한 구정정보 제공 -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구정정책 및 각종 구정홍보자료를 게시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겠습니다.

청렴하고 깨끗한 공직사회 확립

  • 1공직사회의 원칙과 기강 확립 - 합법성을 기초로 열심히 일한 자와 위법·부당 행위자를 엄정 구분하여 공직기강이 설 수 게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2청렴하고 깨끗한 공직사회 확립 - 제도개선 사항 및 업무처리 개선 사항을 적극 발굴하여 모범사례로 전파하여 청렴하고 깨끗한 공직사회 확립에 앞장서겠습니다.
  • 3예방감사를 통한 건전행정 구축 및 예산절감 - 행정적·재정적 낭비 요인을 사전예방하여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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