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부서행정

상록시민홀대관

상록시민홀 내부 사진 1.2

예약안내

  • 대관 예약 신청은 사용예정개시일의 30일전부터 10일전까지의 기간중에 예약 신청이 가능하고, 사용예정일 7일전까지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안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사람 또는 안산시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시설물 훼손이 우려될 경우 사용신청이 불가합니다.
  • 대관은 화·수·목요일 토론회, 발표회, 문화행사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토·일요일에는 예식행사와 강연·토론회·공청회, 각종회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관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1시, 주말 10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 사용허가 여부는 3일 이내 결정 후 신청인에게 별도 통보합니다.
  • 대관예약은 전화상으로 선착순 접수 받습니다,
    • 대관예약 예시)
      • 2018년 12월 1일 대관 신청의 경우
        30일 전(2018년 11월 1일 오전 9시 정각)부터 신청 가능
  • 신청서는 별도 통보 시 작성하셔서 상록구청 행정지원과 청사관리담당에게 제출(FAX 또는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31-481-5058 FAX : 031-481-5571

게시물 검색
0건  [ 1/1 페이지 ]
게시물 목록
상록시민홀대관 목록 -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정보 제공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등록되었습니다.

신청내용은 일자리센터 승인완료 후

Validate : html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