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0.09.15, 조회수 21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안산지역로타리클럽, 이불 10채 기탁
등록부서 안산동행정복지센터
등록일 2020.09.15
내용 안산로타리클럽(회장 전재우)은 15일 안산동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이불 10채를 안산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

안산지역로타리클럽은 총 17개 로타리클럽으로 구성되어 있는 비영리단체로 매년 회원들의 회비로 10월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효잔치를 실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효잔치 행사를 취소하고 효잔치 비용으로 이불을 구입하여 안산시 25개동에 이불 10채씩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안산로타리클럽 전재우 회장은 “10년 이상 매년 해왔던 효잔치를 하지 못해 아쉽지만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모두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코로나19를 빨리 극복 할 수 있길 바라며, 아침저녁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오늘 전달해드린 이불을 덮고 어르신들이 따뜻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원중 안산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이불을 전달해 주셔서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신 안산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웃 간에 정과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이불 10채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