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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참여

사랑의PC 신청안내

사랑의 PC란?

안산시에서는 정보소외계층 정보격차해소를 위해 불용PC를 정비하여 무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 지원을 위해 안산시 사랑의PC를 우선 보급 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신청기간

  • 신청기간 : 2020. 4. 16.(목) 오전 9시 ~ 4. 23.(목) 오후 6시

신청시 유의사항

  • 신청인은 반드시 세대주 성명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 보급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사랑의PC는 내구연한(5년)이 지난 PC를 정비하여 보급함에 따라 반드시 사양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 신청자의 연락처ㆍ주소가 변경될 시 사랑의PC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변경 미 통보로 보급 받지 못한 경우 책임은 보급대상자에게 있음.
  • 사랑의PC는 시각장애인 프로그램 설치 용도로 적합하지 않으니,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랑의PC는 보급 후 1년이내 기기 이상 시 무상 A/S됩니다.

신청방법

  • 온라인(홈페이지) : 안산시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신청 입력
  • 오프라인(방문) : 본인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담당 공무원을 통해 홈페이지 입력 신청 ※ 증빙서류 : 주민등록등본,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증명서(다만,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여부’ 란에, 서명할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선정결과 : 2020. 4. 28.(화)개별 문자 안내(선정자에 한함)

  • 선정방법 : 신청 자격요건을 갖춘 자 중 코로나19관련 온라인 수업이 필요한 학생이 있는 가구 우선 선정후 접수순으로 보급 대상자 선정

보급기간 : 2020. 4월 ~ 5월

  • ※ 보급일정은 중고PC 수집 및 정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