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생생현장소통

작성일 2022-08-05 조회수 12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 2개 기관과 업무협약 맺어
등록부서 선부1동
작성일 2022-08-05
내용

- 한도병원·센트럴병원, 한도병원장례식장 협약 -

안산시 단원구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근호)는 지역주민과 동직원 20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도병원·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 한도병원 장례식장(대표 고용남) 선부1동 주민건강 개선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선부1동 주민들의 건강한 삶과 복지향상을 도모하고자 노력해온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병원으로 작년 11월 재개원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자 하는 마음과 선부1동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고자 하는 한도병원·센트럴병원 및 한도병원 장례식장의 바람이 서로 합치되어 이루어지게 되었다.

세부협약 내용은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와 각 기관이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주민들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이 주된 내용이며, 구체적으로 선부1동 소속(7) 직능단체회원과 주민임이 확인된 분들에 한해서는 한도병원·센트럴병원에서는 진료비 10% 감면, 종합검진 20% 감면을 보장하고, 한도병원 장례식장에서는 빈소 사용료 30%를 감면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성대영 한도병원·센트럴병원 이사장과 고용남 한도병원장례식장 대표는 같은 목소리로 지역병원으로 주민들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부분이 생겨 정말 감사하다.”, “선부1동 주민들의 건강을 최일선에서 책임 지겠다.”고 각각 밝혔다.

박근호 선부1동장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을 모아준 성대영 이사장, 고용남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향상을 위해 동에서도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