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3-02-08 조회수 44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호수동,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체결
등록부서 호수동
작성일 2023-02-08
내용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호수동행정복지센터는 레이크타운 경로당에 대하여11경로당 자매결연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호수동 행정복지센터 동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강희석 호수동장, 김억중 레이크타운 경로당 회장, 동부환경() 대표 임덕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1경로당 협약사업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지역 내 기업·단체가 경로당과 지원협약을 맺고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사업이다.

김억중 레이크타운 경로당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감사하다경로당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환경() 임덕순 대표는 관내에 있는 경로당과 자매결연이라는 좋은 기회로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겠다고 말했다.

강희석 호수동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결연을 맺어준 동부환경()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좀 더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에 대한 관심과 효 확산 문화에 기여하는 11경로당 후원업체 발굴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