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12.22,
조회수 213
제목 | 안산 라이트요양병원 코호트 격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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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 윤*희 |
등록일 | 2020.12.22 |
전화번호 | 010-****-8696 |
내용 |
아버님이 라이트요양병원에서 3차 감염되셨습니다. (투석 환자로써 중증환자)
지난주 검사 결과에서 확진 받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 증상 없으셨는데 주말 동안 연락이 안되고 어제 병원에 전화 해 보니 상태가 많이 안 좋다고 하십니다. 산소 포화도도 떨어지시고, 축 쳐지셔서 말씀도 못하시고 투석도 환자 본인이 투석실 이송이 어렵다고 합니다. 지난 목요일 이송 될거라고 짐 싸놓고 있으라고 했다는 말만 믿고 기다렸는데 어떤 조치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가족에게 설명도 없고, 그냥 이렇게 마냥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전화해도 돌리시기만 하시고 담당자 연락 주시겠다고 해서 연락처 남겨도 연락도 안 오시고, 정말 어쩌라는 건가요? 돌아가신 후에 연락 주실건가요? 코호트격리 된 병원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대체 인력 투입해서 투석실에 이송이라고 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투석 못 받으셔도 돌아가실꺼고, 코로나 때문에 치료 받지도 못하시고 대답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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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으로 답변드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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