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nsan.go.kr/yellowPage/mailing.jsp?menuId=01006027&id=1004&mode=S¤tPage=1&articleId=1163827

시민만족도

  • 시민만족도란
    시정 운영 주요업무의 추진성과를 평가하고, 부진사항의 보완과 개선을 위하여
    안산시에서 실시하고, 시민이 직접 참여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내용을 공개합니다.
전체게시물
310개|
페이지
1/21
시민만족도 게시판 리스트
번호 설문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조회수
310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민원여권과 2018/12/20 290
309 (시정소식지 브라보안산) 2018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 공보관 2018/12/14 268
308 (시정소식지 브라보안산) 2017 시민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보고 공모관 2018/12/14 213
307 단원구여성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 만족도 조사 단원구 행정지원과 2018/01/31 955
306 2017년 마을가드너 양성교육 만족도 설문조사 상록구 행정지원과 2018/01/31 913
305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사업 참여 업체의 사업 수행 후 만족도 기업지원과 2018/01/31 924
304 안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지원대상자 만족도 조사 결과 위생정책과 2018/01/31 1022
303 2017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설문조사 기업지원과 2018/01/31 833
302 버스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대중교통과 2018/01/31 1051
301 시화간척지 등 3개소 이용객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대부개발과 2018/01/31 811
300 성포, 용하공원 어린이놀이시설 이용객 만족도 조사 결과 공원과 2018/01/30 1062
299 2017년 상록구청사 시설개선 만족도 조사 상록구 행정지원과 2018/01/30 780
298 2017년 안산선 교량하부 생태 문화공간 조성 설문결과 단원구 건설행정과 2018/01/30 820
297 2017년도 급수공사 추진완료에 따른 만족도 결과 보고 수도시설과 2018/01/30 783
296 2017년 공동주택지원사업 주민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주택과 2018/01/29 909
메뉴관리담당자
민원여권과 민원행정팀 / 031-481-2135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