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2-05-19 조회수 31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 공모사업 선정
등록부서 사동
등록일 2022-05-19
내용 안산시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 공모사업 선정
5월 정기회의에서 사업 추진 방안 논의…취약계층 20가구 지원

안산시 상록구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송순)는 경기도 공모사업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역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 사업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경기도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해, 먹거리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사업이다.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17일 사동 협의체 정기회의에서는 협의체 위원이 추천한 관내 장애인, 다자녀,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20가구를 지원 대상자로 선정했으며, 농산물 꾸러미 지원을 위한 세부 방안을 논의했다.

이송순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우리 지역의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단순히 지역 농산물 제공만 하는 사업이 아닌, 이웃 간 마음을 전하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민 사동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계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협의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관심과 참여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