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2-08-05 조회수 11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걷기협회, 본오1동에 고구마순 50망 후원
등록부서 본오1동
등록일 2022-08-05
내용 안산시걷기협회, 본오1동에 고구마순 50망 후원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봉사 활동 펼쳐

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는 안산시 걷기협회(회장 권수진)로부터 주말농장 사업으로 직접 준비한 고구마순 50망을 기탁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안산시 걷기협회는 매년 걷기 캠페인, 그린워킹대회, 플로킹 등 다양한 걷기대회를 개최해 걷기의 생활화와 시민의 건강한 걷기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지난 4일 기탁받은 고구마순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수진 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두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안산시걷기협회는 올해 10월 중순경 가족사랑 걷기대회(가칭)를 개최할 예정으로, 많은 시민이 참여해 푸짐한 상품과 건강을 챙기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임준수 본오1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준 안산시걷기협회 권수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본오1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걷기협회에서 계획하고 있는 가족사랑 걷기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