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2-09-30 조회수 33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더하기 행복 나누기’활동
등록부서 사동
등록일 2022-09-30
내용 안산시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더하기 행복 나누기’활동
월 1회 취약계층 24가구에 후원 음식 전달

안산시 상록구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송순)는 ‘사랑 더하기 행복 나누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사랑 더하기 행복 나누기’ 활동은 2022년 마을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관내 착한가게를 발굴하고, 착한가게에서 후원한 음식을 위원들이 매월 직접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현재 ‘사랑 더하기 행복 나누기’ 활동에 든든국밥(본점)과 뜸들이다(상록수점)에서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27일에는 후원받은 국밥과 죽을 취약계층 24가구에 전달했다. 

강영태 든든국밥 대표와 유현준 뜸들이다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정성으로 준비한 음식으로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송순 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내 온정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돌봄이 필요한 이웃이 있는지 살피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문선미 사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사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