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3-01-20 조회수 12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해양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판매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3-01-20
내용 안산시(시장 이민근) 해양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8일 해양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설맞이 떡국떡을 판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회원들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떡국떡 판매를 위해 부지런히 준비에 나섰고, 본오쌀로 정성껏 빚은 떡국떡 및 가래떡은 오전에 모두 판매가 될 정도로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해양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설맞이 떡국떡을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관내 홀몸어르신을 위한 반찬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영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년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쌀로 만든 떡을 판매하고 있다”며 “주민들의 협조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2023년도는 더 많은 활동을 통해 해양동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두현지 해양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새마을부녀회와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설을 맞아 주위의 이웃을 돌아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실천으로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