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4-06-11 조회수 19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신길동 휴먼빌1차경로당 , ㈜준컴퍼니와 1사1경로당 협약 체결
등록부서 신길동
작성일 2024-06-11
내용
안산시 신길동 휴먼빌1차경로당 , ㈜준컴퍼니와 1사1경로당 협약 체결
㈜준컴퍼니,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준컴퍼니(대표 김현욱)과 휴먼빌1차경로당(회장 함정선)이 1사1 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1사1경로당 사업은 기업과 경로당 간 자매결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를 증진하고 경로효친 의식을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 김현욱 ㈜준컴퍼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휴먼빌1차경로당에 매월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준컴퍼니는 2019년 설립하여 6년 동안 행사 및 공연기획, 음향·영상기기·조명 렌탈 등을 하고 있는 업체로 제18회부터 제20회까지 3년에 걸쳐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야외무대 운영 용역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업체이다.

김현욱 ㈜준컴퍼니 대표는 “안산국제거리극축제 무대 용역을 추진하며 안산에 대한 깊은 애정이 생겼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함정선 휴먼1차경로당 회장은 “경로당을 대표해 우리 경로당에 후원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노현우 신길동장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기업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