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5-07-30 조회수 53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단원구 백운동, 한국자유총연맹 무더위 속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 선물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작성일 2025-07-30
내용
- 폭염 속 정성과 온기로 만든 보양 한 끼, 나눔의 손길 이어져 -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한국자유총연맹 백운동위원회는 지난 724, 백운동 대우8차 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삼계탕 40인분을 손수조리하여 식사 대접을 했다는 아름다운 소식을 전했다.

이날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닭 손질, 대추 등 속재료 준비, 국물 끓이기 과정을 함께하며 영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삼계탕을 준비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회원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기쁜 미소를 잃지 않았고, 훈훈한 정이 넘치는 손길로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과 건강을 기원하며 삼계탕을 끓였다.

대우8차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 회장(고옥년)해마다 지역 어른을 향한 따뜻한 마음 씀씀이들이 너무 고맙고 정성이 담긴 맛있는 삼계탕으로 무더운 날씨도 거뜬히 이길수 있을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백운동 한국자유총연맹(위원장 박순금)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음식으로 작게나마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백운동 한국자유총연맹은 앞으로도 지역에 필요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발굴하고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영란 백운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는 시립양지경로당, 금년에는 대우8차아파트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을 염려하며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봉사하시는 한국자유총연맹 백운동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공경 등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활동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을 자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나, 출처표시, 변경금지 및 상업적 이용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