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3-11-29 조회수 39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사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3-11-29
내용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단체 회원 및 동 직원 등 100여명이 모여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김장 나눔 행사는 사동 주민들이 협력해 더불어 사는 상부상조 마을 문화를 조성하고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김장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자율방범대, 새마을부녀회, 자율방재단 등 직능단체뿐만 아니라 마을숲 사회적협동조합, 석호가치키움터 등 관내 기관들이 후원 및 봉사에 참여해 살기 좋은 사동을 만드는 데 뜻을 모았다.

이날 많은 참여자의 정성으로 만든 김장김치는 취약계층 500가구에 배추김치 5kg씩 전달해 온기를 전하고 관내 경로당 10곳, 자율방범대에 배추김치와 알타리 김치를 전달했다. 

이송순 지사협 위원장은 “김장 행사 후 일일이 전달까지 하는 활동에 몸은 힘들 수 있지만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고 인사를 나눔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날이 되었다”고 말했다. 

김윤희 사동장은 “높은 물가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김장 나눔을 위해 협조한 모든 사동 관내 참여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겨울 날씨는 추워도 나눔을 실천한 사동 주민들의 마음은 따뜻해졌다”라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