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87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일동 호동축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록부서 일동
등록일 2022-06-23
내용 안산시 일동 호동축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자선축구대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100만원 후원

안산시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는 호동축구회(회장 기형연)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 성금은 지난달 호동축구회 주관으로 안산시 축구협회, 에이스축구회, 화랑축구회, 월피광덕축구회, 삼일축구회, 동안산축구회, 스네이크축구회, 성포FC, 호동축구회 등 관내 9개 축구팀이 모여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제12회 자선축구대회를 통해 마련했다.

기형연 호동축구회 회장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자선축구대회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땀 흘리며 스트레스도 풀고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까지 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며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송해근 일동장은 “코로나의 긴 터널을 지나느라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본인들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하는 마음을 먹는 것도 결코 쉽지 않은데, 9개 축구팀이 한마음 한뜻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여 마련한 성금이라 더욱 뜻깊고 귀하게 느껴진다”며 “호동축구회의 따뜻한 이웃 사랑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