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및 이용 안내
연혁
- 2012.08.08. :「안산시 민원상담 콜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제정
- 2013.02.13. : 안산시 민원상담 콜센터 시범운영(본청)
- 2013.05.02. : 업무 확대 상담(본청+사업소)
- 2013.05.10. : 콜센터 개소(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839, 2층)
- 2013.08.08. : 전 부서 업무 확대 상담(본청+사업소+구청+동 주민센터)
- 2014.05.28. : 콜센터서비스 분야 KS인증 획득(한국표준협회)
이용시간 : 365일
- 평일 : 08:00∼19:00
- 토요일·공휴일 : 09:00∼18:00
- 일요일 : 09:00∼13:00
- ☞ 업무시간 외 : 당직실(市) 연결
․ 시청(市) 당직실 : 481-2222
․ 상록구청 당직실 : 481-5222
․ 단원구청 당직실 : 481-6222
이용방법
이용요금
통화 요금 부과
- 민원인 가입 통신사 요금제에 따름.
- (대표번호 연결 시, 핸드폰 무제한 요금제라도 가입 핸드폰요금제에 따라서 기타통화로 과금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