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많음
미세먼지 65㎍/m³

민원안내

소개 및 이용안내

소개 및 이용 안내

연혁

  • 2012.08.08. :「안산시 민원상담 콜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제정
  • 2013.02.13. : 안산시 민원상담 콜센터 시범운영(본청)
  • 2013.05.02. : 업무 확대 상담(본청+사업소)
  • 2013.05.10. : 콜센터 개소(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839, 2층)
  • 2013.08.08. : 전 부서 업무 확대 상담(본청+사업소+구청+동 주민센터)
  • 2014.05.28. : 콜센터서비스 분야 KS인증 획득(한국표준협회)

이용시간 : 365일

  • 평일 : 08:00∼19:00
  • 토요일·공휴일 : 09:00∼18:00
  • 일요일 : 09:00∼13:00
  • ☞ 업무시간 외 : 당직실(市) 연결
    ․ 시청(市) 당직실 : 481-2222
    ․ 상록구청 당직실 : 481-5222
    ․ 단원구청 당직실 : 481-6222

이용방법

이용요금

통화 요금 부과
  • 민원인 가입 통신사 요금제에 따름.
    • (대표번호 연결 시, 핸드폰 무제한 요금제라도 가입 핸드폰요금제에 따라서 기타통화로 과금될 수 있음)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시민협력관 민원콜센터
  • 전화번호 ☎ 1666-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