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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를 포함한 중요정보의 유·노출, 도용 등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보안사고 예방을 위하여
안산시민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디지털 저장매체 파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신청대상 : 안산시민
2. 신청기간 : 2024.10.14.(월) ~ 11.1.(금) (3주간)
3. 파기매체 : HDD, SSD, USB 등 ※ 파기매체만 분리하여 제출
4. 신청절차 ① (신청인) 전화로 사전 신청('24.11.1.限)
② (정보통신과) 서비스 안내 및 방문일정 통보(3일 이내)
③ (신청인) 신분증 및 저장매체 지참하여 안산시청 방문
5. 접 수 처 : 안산시 정보통신과(031-481-2039)
※ 유의사항 ※
- 파기할 매체만 분리하여 제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제출된 저장매체는 통제구역에 보관하고, 신청 마감 후 일괄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5.1.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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